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노하우

 

 

 


노하우


어느 날 한 남자가 경찰서를 찾아와 전날밤 들어왔던 도둑을


만나보게 해달라고 했다.



"재판 때 볼수 있을텐데요."



"실은 그 사람한테서 알아내야 할게 있어서요."



"그게 뭔데요?"




 


"어떻게 우리 마누라를 깨우지 않고

 

집에 들어 올 수 있었는지를 알고 싶단 말입니다.

 

난 여러 해 동안 해봐도 안 되던데..."











감기 때문에 


부부가 말다툼을 하다가 잠자리에 들었다.

살림이 궁색하여 방도 좁고,
이불도 하나밖에 없는 부부는
서로 보기 싫다며 거꾸로 누워 잠이 들었다.

얼마쯤 지났을까.
잠에서 깬 아내가 밤일 생각이 나자
슬그머니 손으로 남편을 더듬었다.

 

 

 


아내의 손이 남편의 물건에 닿자 벌떡 일어섰다.

남편이 잠들지 않은 것을 안 아내가
쑥스러워 엉겁결에 물었다.

"이게 뭐지요? "

"만져봤으니 알겠지.
내 가운뎃다리지."




"어머, 추운 밤에 맨발로 서 있으면 감기 들겠어요.

 " 아내는 남편의 물건을 자신의 따뜻한 곳에다 집어 넣었다.


  

 

 

 

 

'유머 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의 인생  (0) 2014.09.10
몇번을 읽어도 우습고 유익한 "글"   (0) 2014.09.02
◑ 어느 부인의 인공수정^^◑  (0) 2014.08.14
남편을 바꾼 이웃여자  (0) 2014.08.08
현명한 여인  (0) 2014.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