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자랑 멋자랑

김포 통진 주물럭 꼬꼬오리

8월의 끝무렵 소문이 있는 맛집 김포 통진에 있는 오리전문집을 찾자 고고씽

점심시간에 들리면 사람이 많아 저녁시간을이용해  들렸더니 왠걸저녁시간에도

만원사례 문전성시를이뤄 과연 입소문대로 거의 기업수준이다...

여기서 10k로만가면 북방한계선이지만 아랑곳없이 아마도 서울 경기 수도권에서 수없이 몰려든다

바로옆에 커피숖을 만들어 식사후 휴게소처럼 커피를 마실수있도록 만들어 놓았다

 

좌석이라곤 수평으로 길게 늘어져

오래앉을수도 없고  식사를마치면 빨리 나가야한다

이곳은 손님이 왕이아니라 손님이 셀프로 음료수며 주류 주전자에 냉온수를담아 가져가기도한다

차량출입도 거의 한대정도 동네도없고 산을깍아 주차장을 만들었나봅니다

오늘은 오리먹는날인지 이동네 불이날정도로

불편함도 아랑곳없이 손님들로 북세통을이룬다

가족들의 나들이겸 회식장소로 즐건 식사시간이네요

이양푼 한그릇에 大사만삼천원(w43000) 中(w30000)양이 푸짐하고 4인분은 大자를

먹어보니 가격도 착한가격이고 듣던대로 맛이 최고로 좌석도 불편한데 수없이 몰려온다

지글 지글 고기가 담백하고 사료를 좋은걸 먹인건지

목안에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이집에서 오리를키어 

여러 업체들한테 분배 한다네요^^

주차장도 크고 주차요원이 3명이 질서 정연하게 안내하고

"맛있게 드세요" 하며 인사하는 모습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지난 일요일 오후 가족들과 맛집을 찾자 나들이겸 

식당규모도 크고  손님들이 바글바글 눈이휘둥그래

여태맛집을 다녀봤지만 1~2층규모가 대단하다

 오리주물럭을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부드럽게 넘어간다

양도많고 맛도 최고 착한가격으로 다시한번찾고 싶은마음이다^^

 

2022.09.04

 

-風雲영국신사-

'맛자랑 멋자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채당(한정식)맛집  (0) 2018.08.26
갈릴리농원  (0) 2016.07.31
고양원당 만원의 행복  (0) 2016.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