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앗싸!! 신나는 토요일 !~!

 

 

 

 

 

오늘은 즐거운 주말밤 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궁디를 요짝조짝으로

조금씩만 흔들어 주세요.

많이 흔들어 버리면 화장실에서 흔들 힘이 없습니다.

ㅎㅎ

 

한주간도 수고 만히 하셨습니다

스트레스 확날려버리고

소주가 생각나시면 요아래

생선회와 쏘주 많이 준비했습니다 ^^*

 

 

 

 

 

 

한주를 즐겁게 마무리하면서 ~~

가족들과 즐건 시간 만들어보세요^^*

신사가 한번 요렇게 만들어 봤습니다

블방 이웃님 사랑합니다 ^^*

즐겁고 행복한 저녁 시간되세요 ....영국신사

 

 

 

 

 

 

 

 

 

 

 

 

                                                  

오늘은 왠지 소주 한잔이 생각 나네요

소주 안주에는 역시 생선회가 최고죠 그래서 준비 했어요

사랑하는 블친님들 어서 오셔서 한잔 쭈~욱~~ 어때요? 


 

   189.jpg 292.jpg 309.jpg 311.jpg 314.jpg 319.jpg

 


 

 

 

이미지 확대